
























월류봉들레길은 이번이 3번째..
오늘은 반야사에서 출발해 월류봉으로 역방향으로 걸었다
이제는 이 길이 많이 알려진 건지.. 오늘 산악회 버스만 3대..
한적함이 좋았던 시절은 이미 지나간 듯...
반야사를 끼고 흐르는 석천이 말라가고 있다
비가 한번 제대로 내려주면 좋겠는데...




'둘레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청남대 생태탐방로(모노레일) (1) | 2026.06.02 |
|---|---|
| 대관령 소나무숲길 (0) | 2026.05.16 |
| 함안 낙동강바람소리길 (0) | 2026.05.09 |
| 강경 나바위성지 (0) | 2026.04.25 |
| 창녕(남지) 개비리길& 유채화 (0) | 2026.04.11 |
댓글